Hospitality Internship Program은 미국 국무부(Department of State)에서 관할하는 Hospitality 분야의 문화와 기술의 교류, 인재 육성을 목적으로 하는 Exchange Visitor Program입니다.

Hospitality Internship 지원자는 미국의 Hotel, Resort, Restaurant 등 Hospitality Industry 분야의 업체에서 6개월에서 최대 12개월간 유급의 인턴 사원(Trainee)으로 일하게 됩니다.
인턴 사원은 Training Plan에 따라 여러 부서를 돌아가며 근무를 하거나 본인의 영어 실력에 맞추어 정해진 포지션에서 근무를 하게 됩니다.

미국 호텔 인턴쉽 프로그램은 호텔 / 관광/ 식품/조리 관련 전공자들을 위한 호텔 인턴쉽 프로그램으로 Hotel Management와 Culinary 과정이 있으며, 미국 내 특급 체인 호텔, 카지노 호텔, 리조트등 관광산업체에서 유급으로 실습근무를 하면서 미국인들 및 외국인들과 영어를 사용하고 문화를 접하면서 실습을 하므로 보다 더 실용적인 영어회화를 배우고 외국 문화를 이해 할 수 있게 된다.
본인이 받은 급여로 돈을 모아 3~4개월에 한번 여행을 할 수 있으므로 여행을 통해 미국에 대해 더 많이 알고 관광지를 둘러보면서 미국의 선진화된 관광시스템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미국무성이 관할하는 J-1 Hospitality Trainee Program은 문화교류의 목적으로서 호텔/관광 관련 전공자나 업체 경력자들에게 미국 호텔에서 근무하면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호텔 인턴 참가자는 12개월간 호텔에서 연수 근무하게 됩니다.
지원자의 경력과 영어회화실력 바탕으로 출국전 포지션이 결정되며 동시에 세부 Training Plan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