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S는 뉴질랜드에서는 가장 역사가 깊은 사설 영어학교로서 뉴질랜드 정부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외국학생에 대한 영어교육인가를 받았습니다.
현대적 건물에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는 오클랜드 본교는 규모가 크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학생들의 영어실력에 가장 적합한 영어학습을 제공합니다. 크라이스트처치와 웰링턴 캠퍼스는 각 도시의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경험이 풍부한 교사들과 친절한 스텝들은 학생들의 단계적 실력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반영어 과정을 비롯하여 비즈니스 영어과정, TESOL, Cambridge, IELTS 시험준비반 및 워킹홀리데이 비자 학생들을 위한 Job Club 프로그램을 통해 뉴질랜드에서 안전하고 올바른 일자리 찾는 방법과 실전영어 교습을 실시하여 학생들의 필요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GEOS의 각 캠퍼스에는 학생과 교사가 함께 참여하는 오후 Activity가 체계적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수영, 축구, 요가, 댄스 등의 프로그램이 있으며 대부분이 무료 참가이고, 주말을 이용한 1박 2일 주말여행은 저렴한 비용으로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 슈퍼링크 프로그램 : 12주 이상 등록 시 캠퍼스 이동 무료항공권 제공
- 매월 학생들의 학업 참여도와 실력평가를 통해 맞춤식 교육 제공
- 한국, 중국, 일본, 남미, 유럽 등 각 국가별 카운셀러 상주
- 교직원과 함께하는 주말 프로그램과 정기적인 파티와 이벤트 제공
-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을 통해 문화를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
- 1~2주 간격으로 다양한 주제(취미,경제, 여행 등)를 선정하여 토론 수업
- 철저한 홈스테이 가정관리로 학생 편의에 최대한 배려
KIWI STARTER 프로그램은 6주 이상의 일반영어 과정을 통해 기본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고, 뉴질랜드에서 일자리를 찾기 위한 다양한 보충 학습과 Job Placement Assistant 또는 Work Experience Placement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일자리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워킹홀리데이비자를 소지하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 프로그램 구성 *
- English Skill Support Course (이력서 작성법, 면접 테크닉, hospitality/tourism 영어 등)
- Intensive Hospitality Course (고객서비스, 카페/바 training, 고객불만 관리 등)
- Job Placement Assistance 또는 Work Experience Placement
- 신청비용 : NZ$250
- 참가자격 : 워홀비자 소지자 및 6주 연수 후 Intermediate 이상 영어 가능자
12주 수업료 -
24주 수업료 -
입학금 -
숙소소개비 -
홈스테이비 -
공항픽업비 -